2016 전국 청소년 동계 연합 수련회
1월 11일-13일 켄싱턴 청평리조트
2016년도 전국 청소년 동계 연합 수련회가 오는 1월 11일(월)부터 13일(수)까지 2박 3일동안 경기도 가평군 상면 소재 켄싱턴 청평리조트(031-584-9380, www.kensingtonresort.co.kr)에서 개최된다.
총회 지도부(부장 김성규 목사)는 10월 6일(화) 총회 회의실에서 모임을 갖고 이같이 일정을 확정했다.
지도부는 이날 회무처리에서 전국 청소년 연합 수련회 방향을 확정한 가운데 주제를 ‘교회와 예배’(가제)에 맞춰 세부 프로그램을 결정하기로 했다.
주강사로는 강은도 목사(산울교회), 중등부 전담강사로는 김찬호 목사, 고등부 전담강사에 김도명 목사를 각각 내정했다. 이밖에 특강 강사는 추후 확정하기로 했다.
지도부는 청소년 수련회 홍보 및 동원 방안을 논의하고 지도부 소속 교회와 노회를 통해 홍보하기로 하는 등 적극적이면서 다각적인 방법으로 펼치기로 했다.
지도부장 김성규 목사는 “이번 2016 수련회는 교회와 예배에 대해 다루기로 했다”면서 “총회 소속 지교회 중고등부 담당자들께서는 관심을 가지고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1회 청년 수련회 개최키로
지도부는 이밖에 제1회 청년 수련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주강사로는 박영선 목사(남포교회), 장소는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갖기로 했다.
일정 등 행사에 관한 제반 사항은 다음 회의에서 확정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