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세례 간증문_오유정 청년

0
301

세례 간증문

오유정 청년(중동교회)

 

할렐루야! 부천에 위치한 중동교회에 다니고 있는 청년평원 오유정 자매입니다. 이렇게 부족하고 자격 없는 저에게 하나님의 은혜로 세례를 받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계획안에서 이루어진 줄 믿습니다.
저는 꽤 오래전부터 하나님에 대한 궁금증이 넘쳤습니다. 유년 시절부터 중학생 고등학생 그리고 대학생까지 이 갈급함으로 여러 교회를 다니게 하셨는데 그럴 때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은혜와 사랑을 주신 것 같습니다.

지금 이렇게 세례를 받기까지 저는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어떤 일을 하시고 어떻게 믿음을 주시는지 몰랐습니다. 그런 저에게 하나님께서 감사하게도 제 믿음의 갈급함을 보시고 이곳 중동교회에 나아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알 수 있도록 도와주셨고, 성경적인 신앙고백을 할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성도가 된 지금 하나님께서 무엇을 원하시는지 어떤 일들을 하시는지 깨닫게 되었고 스스로 표현하기에는 아주 작지만 예수님을 믿는 믿음까지도 허락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기도로 회개하고 할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을 믿는 그 믿음 덕분인 것 같습니다. 세례를 받으며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을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된 만큼 그 은혜에 감사함과 옳은 행실까지도 가져야 함을 느낍니다.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희생으로 말미암아 나의 죄가 사해짐을 믿고 또 그 감사함에 힘입어 하나님의 경영하심과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받아들이고 순종하는 성도가 되고 싶습니다.

세례를 받는다는 것은 죄의 용서, 즉 새 삶의 시작을 의미하며(막 1:4; 행 2:38; 19:4; 22:16),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에 동참하는 것, 즉 그리스도와의 연합을 의미한다고 배웠습니다(롬 6:3-6; 고전 12:13; 고후 5:17-18; 갈 3:27). 세례를 받은 사람은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의 멤버가 되는 것이고, 그것은 곧 그리스도와 연합되고 그에게 속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세례를 받는 저는 앞으로 제 신앙을 전적으로 하나님께 믿고 맡깁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믿기에, 예수님께서 역사하심을 믿기에, 성령께서 역사하심을 믿기에 제 삶의 방향과 새 삶을 얻을 힘을 주님께 온전히 의지하며 사는 신앙인이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