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제이홈처치 설립감사예배

0
239

제이홈처치 설립감사예배

제주노회 제이홈처치(이강혁 강도사)는 12월 10일(주일) 오후 4시 30분에 제이홈처치 본당에서 설립예배를 드렸다. 장덕형 목사(제이홈처치 당회장)의 인도로 진행된 설립예배는 부노회장 윤서철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김승식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김학유 목사(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가 딤전 3:15을 본문으로 설교했다.

김학유 목사는 “초대교회의 신앙의 아름다운 모습을 이 교회에서 구현해 내어 이 시대에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회계 강이균 목사의 봉헌기도, 노회장 유익순 목사의 설립공포와 축사, 조용대 목사(중문제일교회)의 권면, 제이홈처치 성도 일동의 축가에 이어 이강혁 강도사의 가족 소개, 인사 및 광고, 직전노회장 김용범 목사의 축도로 은혜 가운데 마쳤다.

이강혁 강도사는 합신 37회로 졸업후 일본 히로시마에서 선교사로 사역하던 중 지역 목회자로서의 결단이 필요함을 느끼고 기도하던 중 제주도로 마음을 돌리게 되었다.

이강혁 강도사는 제주도가 일본처럼 섬이라는 지형적 요소 때문에 여러 가지 비슷한 문화와 성향을 갖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었고, 이곳 또한 토착민의 복음화율이 높지 않은 곳이기에 선교사로서 훈련받고 활동했던 경험을 통해 제이홈처치가 제주도에서 전도와 선교에 힘쓰는 교회로 세워져 가면 좋겠다는 소망을 품게 되었다.

제이홈처치는 제주에서 지역 이웃들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고, 더불어 이곳에서 할 수 있는 선교사역에 관심을 기울이며 협력하고자 설립되었다.

제이홈처치는 현재 서귀포시 상효동에 위치한 팬션을 임대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다.

<기사제공 : 제주노회 이대원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