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바름교회, 설립감사예배

0
181

바름교회, 설립감사예배

서서울노회 바름교회(임동진 목사)는 11월 12일(토) 오전 11시 바름교회 본당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노회 서기 최상규 목사(몸된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설립예배는 강원노회장 최용철 목사(유천교회)의 대표 기도, 양일남 장로(화성교회)의 헌금기도, 권오혁 청년의 특송에 이어 증경총회장 김기영 목사(화성교회 원로)가 ‘주님과 동역하는 목회’(요 10:11-1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부노회장 이은수 목사(화성교회)의 교회 설립 선포, 시찰장 정정식 목사(평안교회)의 권면, 이은수 목사의 축사 및 축도로 은혜 가운데 마쳤다.

바름교회는 합신교단의 3대이념을 기초로 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영혼을 바르게 세워 나간다’는 의미를 품고 있다. 또한 ‘바름’은 상처 난 곳에 연고를 발라 낫도록 하듯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상처입은 영혼을 회복케 하는 의미를 품고 있다. 임동진 목사는 “바름교회가 바른 말씀 위에 영혼을 세워나가는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평일에는 ‘바름책방’이란 이름으로 책방과 작은도서관을 운영, 지역의 아이들과 부모들이 언제든지 와서 책을 읽을 수 있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관계를 맺고 전도가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소 :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매봉길  30-16 1층 / 전화 : 033-763-5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