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제주노회 전도세미나 및 전도집회

0
35

제주노회 전도세미나 및 전도집회
전도 선교부 주관 … 임석영 목사 초청

제주노회(노회장 김용범 목사)에서는 9월 25일(주일) 오후 3시부터 중문제일교회당(조용대 목사)에서 전도세미나 및 전도집회를 열었다.

노회 소속 지교회 목회자와 성도 약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증경총회장 임석영 목사(은빛선교회)를 강사로 초청, 3번의 강의를 통해 전도에 대한 영적 각성과 도전을 준 귀한 시간이 됐다. 임석영 목사는 첫 시간 ‘어떤 믿음인가?’(마 8:5-13)란 제목의 특강에서 “백부장과 가나안 여인의 큰 믿음을 통해 행함이 있는 믿음, 예수님을 구주로 아는 믿음, 그리고 사랑의 열매가 있는 믿음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2강 ‘칭찬받은 교회’(살전 1:2-8)에서 “데살로니가교회처럼 주의 사역자들이 감사하는 교회가 좋은 교회”라며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와 소망의 인내가 있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3강 ‘보좌를 움직이는 무기’(시 126:5-6)에서는 △예수께서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건지시기 위해 십자가 사명 앞에서 흘리신 통곡의 눈물 △자녀들을 위해 흘리는 눈물 △다윗의 회개와 눈물의 기도를 응답하신다며 “눈물의 기도를 드리자”고 맺었다.

참석자들은 “뜨겁고 은혜로운 시간이었다”며 부흥과 전도, 교회에 대한 바른 각오와 다짐을 마음에 담고 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