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장로교회 이전감사예배
인천 논현동으로 이전
인천노회 영광장로교회(노용훈 목사)는 최근 인천 만수동에서 논현동으로 교회당을 이전하고 6월 19일(주일) 오후 2시 30분 영광장로교회 새예배당에서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전감사예배는 노용훈 목사의 인도로 서광남 장로(영광장로교회 원로장로)의 기도에 이어 증경노회장 정지수 목사(튜울립장로교회)가 ‘내가 무엇이관대’(대상 29:1)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현봉삼 목사(사랑하는교회)의 특송, 김보교 장로(새예배당 준비위원장)의 경과 보고, 김영국 장로의 감사 인사 및 광고, 정지수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전한 교회당은 대지 75평에 연건평 150평, 지상 4층 규모로, 인근 인천 소래포구역이 위치해 있다.
1층은 주차장과 카페, 2층은 예배실, 2.5층(중층)은 방송실과 여전도회실, 3층은 식당과 유치부실, 교역자실, 4층은 교육부 예배실, 자모실, 목양실, 남전도회실 등으로 꾸며졌다.
노용훈 목사는 “영광장로교회가 만수동에서 논현동으로 이전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함으로 협력해 주신 모든 성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37년간 모든 목회를 감당하고 뉴질랜드에 계시는 김승식 원로목사님께도 감사드린다”고 피력했다.
또한 “교회 리모델링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신 고덕중앙교회 정민채 집사님을 비롯해, 모든 크고 작은 공사에 교회 감독자들의 많은 요구를 끝까지 따라 주신 모든 분들께도 크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영광장로교회 주소 : 인천시 남동구 앵고개로 941번길 39-36(논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