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꿈꾸는교회 설립감사예배
동서울노회 함께꿈꾸는교회(탁병진 목사)는 6월 12일(주일) 오후 6시 함께꿈꾸는교회 8층 사랑홀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탁병진 목사의 인도로 서기 김기형 목사(등대교회)의 기도, 김은경 성도와 최지나 학생의 특주에 이어 유진소 목사(호산나교회)가 ‘함께 꿈꾸는 교회’(에베소서 2:16-2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동서울노회장 허기정 목사(좋은소식교회)의 설립선포, 송파시찰장 나종천 목사(한사랑교회)의 축사, 송파시찰서기 이강우 목사(좋은나무교회)의 권면,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의 축하영상, 탁병진 목사의 광고 및 인사, 허기정 노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하나님이 주신 꿈
이루어가는 공동체로
“우리의 참 모델이신 예수님의 성품을 닮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이 가득한 교회가 되어 우리의 삶과 가정과 일터와 학교와 공동체안에 하나님의 나라가 회복되는 주님의 꿈을 이루어가는 교회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지난 4월 17일, 분당우리교회 일만성도파송운동 분립 첫 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된 함께꿈꾸는교회는 이날 설립감사예배를 통해 주님 세우신 교회의 첫걸음을 띄게 되었다.
탁병진 목사는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와 미국 CFNI(Christ for the Nations Institute)를 졸업하고, 미국 MBTS(Mid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D.Min) 학위를 받았다.
탁병진 목사는 “선한 영향력을 회복하여 이 땅의 연약한 교회를 돕고 이웃을 섬기는 교회가 되어, 힘써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며 이를 위해 ▲복음의 세대를 일으키어 세상에 진리를 선포하는 ‘제자공동체’ ▲이 세대의 문화의 그릇에 진리의 복음을 잘 담아내는 ‘하모니 공동체’ ▲소통과 공감이 어우러진 하나님 나라의 샘플이 되는 ‘제자 공동체’ ▲이웃과 지역교회를 섬기는 밀알같은 ‘섬김 공동체’ 등 교회를 향한 네 가지 꿈을 밝혔다.
특히 성도와 목회자가 행복한 은혜로운 교회, 기도와 성령으로 충만한 교회, 소통과 공감이 함께 어우러진 교회, 믿음의 세대를 세워가는 소망있는 교회, 말씀으로 진리의 기준을 제시하는 순전한 교회, 이웃과 미자립교회를 돕고 섬기는 가운데 함께 세워지는 교회가 되어 이 땅을 치유하며 세상을 회복하는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로 쓰임받을 수 있기를 기대했다.
탁 목사는 “그 아름다운 이름처럼 모든 성도가 함께 하나님이 주신 꿈을 이루어가기를 기뻐하며 기대하며 기도하는 교회가 되기를 힘쓰겠다”면서 “앞으로도 함께꿈꾸는교회가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하는 주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함께꿈꾸는교회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로 52 동안빌딩 3층 304호.
www.dreamtochurch.org.
이메일 : tbjlyh21c@dreamtochurc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