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교회 임석주 목사 위임식
권사 취임 감사예배도
경남노회 참좋은교회는 지난 6월 12일 오후 4시 참좋은교회 예배당에서 임석주 목사 위임식과 함께 권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경남노회 교역자와 참좋은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위임국장 최상근 목사(노회장, 장유호산나교회)의 인도로 정영찬 목사(직전노회장, 후세대교회)의 기도, 노회서기 김찬성 목사(주뜻교회)의 성경 봉독에 이어 인도자가 ‘목사의 자리’(엡 4:11-14)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목사위임식은 위임국장의 집례로 서약, 기도와 공포, 위임패 증정, 강병권 목사(한길교회)의 권면, 서부시찰장 조평식 목사(충무동신교회)의 축사, 임석주 목사의 답사로 진행됐다.
권사취임식은 임석주 목사의 집례로 서약, 기도와 공포에 이어 동부시찰장 정봉관 목사(초계제일교회)의 권면, 전한종 목사(북통영교회)의 축사가 있었다.
참좋은교회 이선희 성도의 축가, 임석주 목사의 인사와 광고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문수석 목사(벧엘교회)의 축도로 모든 예식을 마쳤다.
임석주 목사는 “2003년 11월 16일에 하나님께서 참좋은교회를 세우시고 오늘까지 진리의 말씀으로 교회를 양육해 오셨다”고 강조하고 “목사 위임과 권사 취임을 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고 하였다.
위임 및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목사 : 임석주
▲ 권사 : 남덕인
<구자훈 목사 / 경남노회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