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뜰안교회, 설립예배 드려

0
316

뜰안교회, 설립예배 드려

동서울노회 뜰안교회(서정걸 목사)는 4월 24일(토) 오후 3시 남포교회(최태준 목사) 본당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 신도시에 예배 공간을 마련한 뜰안교회는 코로나19 방역수칙으로 인해 뜰안교회당에서의 설립예배가 불가, 이날 남포교회 본당에서 뜰안교회를 소개하며 감사 인사를 드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김무수 목사(우리남포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설립예배는 노회 서기 윤동현 목사(하늘비전교회)의 대표 기도, 노회 회계 문성환 장로(남포교회)의 헌금기도에 이어 박영선 목사(남포교회 원로)의 설교로 말씀의 은혜를 나누었다.
이어 동서울노회장 김남웅 목사(새길교회)의 교회 설립 선포, 강동시찰장 이상업 목사(하남우리교회)의 권면, 최태준 목사(남포교회)의 축사, 황준규 집사의 광고, 김남웅 노회장의 의 축도로 은혜 가운데 마쳤다.
뜰안교회는 남포교회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서 2020년 하반기부터 개척을 준비,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에 예배처소를 마련하고, 2020년 12월 임시노회에서 교회설립을 허락받아 2021년 4월 24일 설립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뜰안교회는 하나님이 열어주신 만남의 공간입니다”
서정걸 목사는 “죄인을 향해 열려있는 성소의 뜰에서 하나님과 만나고 관계가 회복되어, 함께 예배하는 자가 기쁨을 나누듯이 이곳 뜰안에서 그런 은혜와 기쁨의 증언이 풍성할 수 있도록 섬기는 역할을 맡았다”며 “하나님과 만나고 이웃들과 만나는, 만남의 너른 뜰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주소 : 경기도 하남시 감일백제로83번길 24, 404호
전화 : 0507-1438-0630
홈페이지 : tteulanchurch.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