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합신 총동문회 정기총회 성료
회장에 허성철 목사, 선임부회장에 이재헌 목사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동문회 2020년 정기총회가 11월 30일(화) 오전 11시 수원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돼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동문회 각 기수별 대표 1인 등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정기총회에서 회장 선거는 허성철 목사(인천 서문교회)가 1차 투표에서 과반수를 받아 신임 회장에 선임됐다.
허성철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40주년을 맞이한 우리 합신은 지나온 시간을 회고하며 새로운 시대를 준비해야 하는 전환기에 접어들었다”고 전제 한 뒤 “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생활이라는 핵심 가치를 붙잡고 정체성을 지키기 위해 40여년 함께 달려왔는데, 지금 우리의 모습이 어떠한지 돌아보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특히 “동문회가 언제나 그렇게 하셨으니 학교를 사랑하며 동일한 신앙고백 안에서 서로 존중하며 하나된 합신 공동체를 세워 가기를 소망한다”면서 “섬기시는 사역의 현장이 언제나 행복과 기쁨이 충만하고 역사에 길아 남는 기념비적인 사역이 되시기를 기도하며 최선을 다해 섬기는 동문회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진 선임부회장 선거에서는 이재헌 목사(새과천교회)가 선임됐다. 감사에서는 전광규 목사(한누리교회)와 임석용 목사(새소망교회)가 추대됐으며 나머지 임원진 구성은 임원단에 위임했다.
2021년 총동문회를 섬길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 허성철 ▲선임부회장 : 이재헌▲부회장 : 안두익, 임창섭, 이은수, 장희섭, 김성규, 임석용, 김종명, 김희승, 김병진, 조기원, 임형택, 최덕수, 오종택, 이교봉, 김무수, 최태준, 이명철, 이은상, 석철효, 최병희, 김성한, 박찬식, 조형순, 최상근, 심태섭, 이용세, 조정연, 차현애, 김주열, 장중현, 김정민, 이건희 ▲총무 : 이영래 ▲서기 : 김현일 ▲부서기 : 김종근 ▲회계 : 원태영 ▲부회계 : 정성록 ▲감사 : 전광규, 임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