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교육원 이사장 이·취임식
전국장로회연합회 송년 예배도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원유흥 장로)는 12월 7일 오전 11시 서울 남포교회당(최태준 목사)에서 2019년 송년 예배 및 장로교육원 이사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과 장로교육원 원생 등 40여 명이 함께 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선임부회장 이이석 장로(인천 동부교회)의 인도로 부회장 김영선 장로(광주 호산나교회)의 기도에 이어 박영선 목사(남포교회 원로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이취임식은 장로교육원 이사회 서기 김근택 장로(열린비전교회)의 사회로 박정남 장로(남포교회)의 기도, 원유흥 전장연 회장이 전창대 전 이사장에게 공로패 증정, 조인성 장로교육원장의 선물 증정, 전창대 장로의 이임사, 이사회 대표 조인성 장로가 신임이사장 황의용 장로에게 취임 축하패 증정, 황의용 신임이사장의 취임 인사로 진행됐다.
황의용 신임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장로교육원 설립 당시부터 여러 가지 어려움도 많았지만 하나님께서 함께하여 주시고 전창대 전 이사장을 비롯해 장로교육원 직원, 그리고 여러 장로님들의 헌신과 수고로 성장 발전하여 왔다.”며 “장로교육원 설립 목적대로 하나님의 말씀과 모든 것들을 잘 배워 하나님께 순종하고 장로의 사명 잘 감당하기 바란다.”고 강조하고 특히 “장로교육원에 전국 장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