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선교대회-10월 13일개최

0
4581

 

 PMS 임원 및 실행이사회 연석회의

 

총회 합신세계선교회(이사장 장상래 목사, 이하 PMS)는 1월 15일(목) 상동21세기교회(박병화목사)에서 PMS 임원회(11-1) 및 실행이사회(11-2)를 열고, 주요 회무를 처리했다.

대내외 활동, 지부 동정, 전문위원회 모임 등 주요 업무는 허드슨 총무의 보고대로 받기로 하였으며, 네 개 지부의 지부(지회)장 개선(캄보디아: 홍경표, Z국동남: 소동파, X국 화동: 박태윤, 인도네시아: 김바나바)을 인준했다.

PMS는 이번 회의에서 현지선교지부 운영관리규정을 개정하여 정회원의 범위를 동역선교사와 협력선교사까지 확대했고, 지부 행사시 경비를 지부자체 회비로 20% 이상 충당하도록 했다.

또한 금년 10월 13일(화)-16일(금)까지 동아시아 선교대회를 개최하기로 하는 한편,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 등은 강인석 회장과 허드슨 총무, 해당 지역후원이사회 이사장인 김태준 목사, 최일환 목사, 조봉희 목사에 위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회의에서 본 교단 선교사 중 PMS 허입을 희망하는 자들을 위한 소정의 오리엔테이션 과정을 2월 9일(월)-14일(토) 안성수양관(송탄제일교회)에서 실시하기로 하고, 가능한 많은 선교사들이 참석하도록 문호를 개방하기로 했다.

이밖에 동원 및 훈련분과위원회에서 청원한 훈련의 상설화 및 전담 인력 충원은 총무에게 위임키로 했으며, 안식년 청원 등 각국 선교사들로부터의 청원 건에 대해 심의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