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 창립 기독정체성 강화·학원선교 활성화 매진

0
19

 

연세대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 창립

기독정체성 강화·학원선교 활성화 매진

 

 

연세대학교의 기독교 정체성 강화와 학원선교 활성화를 목표로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가 창립됐다.

 

연세대 교목실은 지난 10월 16일 서울 신촌 연세대학교 알렌관에서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 창립감사예배를 드리고 언더우드 선교사의 삶과 정신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창립감사예배는 연세대학교 한인철 교목의 사회로김학중 목사(꿈의교회)의 기도박종화 목사(경동교회)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이날 예배에는 또 유강민 연세대학교 교학부총장피터 언더우드(연세대 설립자 언더우드 선교사의 4대손), 에머슨퍼시픽그룹 이중명 회장 등이 참석해 축사와 권면을 전했다.

 

예배 후 2부에서는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소장 정종훈 교목실장이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의 다양한 활동과 사역의 내용을 보고했다.

 

이날 연세대 교목실은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의 이사로 김동호김학중박종화소화춘 목사 등 중견 목회자들과 함께 재계의 김문순김철호방상길이중명 회장 등을 위촉했다또 자문위원으로 지역교회와 선교단체기독대학교목실기독교수 등 30여명의 인사들을 선임했다.

 

한편 언더우드학원선교센터는 선교사이자 교육자인 연세대학교의 설립자 언더우드의 선교의료 및 사회봉사 정신을 기리고 계승해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업으로는 리더십캠프리더십 입문과정전문과정인턴과정언더우드 리더십 공개강좌원우 컨퍼런스학원선교사역자 컨퍼런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_기사6-언더우드선교센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