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영화 50만장 배포 CCC, 여수엑스포서 전도사역

0
19

‘예수’ 영화 50만장 배포
CCC, 여수엑스포서 전도사역

 

 

 

한국CCC(대표 박성민 목사) ‘예수’영화 프로젝트 한국본부는 지난 5월 12일 개장한 여수세계박람회에서 107개국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예수’영화를 배포하고 있다. 

 

‘예수’영화팀은 이번 박람회에서 막달레나, 스포츠 간증 DVD 등 다양한 버전의 ‘예수’ 영화 50만 장을 전 세계 참가자들에게 배포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여수지역의 주민들과 초 중 고등학생들에게도 ‘예수’ 영화를 보급할 계획이다. 

 

‘예수’영화팀은 이를 위해 여수에 있는 교회들을 방문해 프로젝트에 동참, 확산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여수CCC 간사 학생들도 동참해 후원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예수’ 영화팀은 또 청소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청소년용 ‘예수’ 영화를 새롭게 제작한다. 청소년용 ‘예수’ 영화의 표지 모델은 개그맨 송준근 씨가 맡았으며, ‘예수’영화 내용 또한 청소년 시각에 맞추어 새롭게 제작한다. DVD에는 송준근의 인터뷰 영상, 유명 스포츠 선수들의 간증, ‘예수’영화 25분의 내용이 실린다. 

 

‘예수’ 영화팀은 이번에 새로 제작하는 청소년용 ‘예수’ 영화를 여수지역뿐만 아니라 청소년 연합단체와 협력해 수도권에 있는 모든 중 고등학교에 ‘예수’영화 DVD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예수’영화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언어로 된 ‘예수’영화를 보게 함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제작됐다. 한국에서는 1980년 세계복음화대성회를 계기로 ‘예수’영화 사역이 시작됐다.

 

 

 

_CCC.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