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통한 교회성장 모색 명성교회, ‘새벽기도 국제컨퍼런스’

0
9

새벽기도 통한 교회성장 모색
명성교회, ‘새벽기도 국제컨퍼런스’

 

 

 

서울 명일동 명성교회(김삼환 목사)가 오는 3월 1 2일 명성교회에서 ‘제3회 새벽기도 목회자 국제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명성교회와 오직 주님’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명성교회의 부흥의 원동력이 됐던 지난 30년 간의 새벽기도의 은혜를 함께 나누고 이를 통한 한국교회 재 부흥을 모색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는 컨퍼런스에서 새벽기도를 교회성장의 동력 에너지로 전환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추며 명성교회가 개척시부터 견지해온 ‘오직 주님’이란 슬로건에 대한 신학과 목회적 의미를 나눌 예정이다. 또 이번 행사에는 교파를 초월한 10명의 강사를 초청,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한국교회 회복과 비전의 메시지를 제시한다. 

 

강사는 서재일 목사(원주영강교회 원로)가 개회예배를 인도하고 손석태 박사(개신대학원 대학교 명예총장), 이성희(연동교회), 이수영(새문안교회), 최홍준(부산 호산나교회), 이영훈(여의도순복음교회)목사, 최무열 박사(부산장신대 총장),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 차종순 박사(호남신대 총장), 이용호 목사(서울 영천교회)가 주제별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김삼환 목사는 ‘새벽기도와 교회성장’ ‘설교와 교회 성장’을 주제로 두차례 강의한다.

 

한편 명성교회는 선착순 5000명에 한해 새벽기도 목회자 국제 컨퍼런스 참석자 등록을 받는다. 희망자는 교회홈페이지(msch.or.kr)를 방문해 등록하거나 전화(02-6930-9730)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