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IPTV 봄 개편   뉴스부터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0
19

기독교IPTV 봄 개편 
 뉴스부터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기독교IPTV는 봄 개편을 맞이하여 새롭게 준비한 프로그램 4편, △교육, 그 새로운 선택 △한국 선교의 역사 △대한민국 기독교 영상대전 수상작 △뉴스 C+를 4월부터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4월 12일 화요일 11시 30분에 첫 방송한 ‘교육, 그 새로운 선택’은 이 시대 진정한 교육은 어떻게 이뤄져야 하는지에 대해 탐구하고 현재 시도되고 있는 기독교육을 들여다봄과 이 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기독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10주작으로 다뤄질 ‘한국 선교의 역사’는 기독교인들의 가장 핵심적 사역인 선교를 새로운 시각으로 조망해 보는 특집 다큐멘터리로, 5월 중 방영 예정이다.

 한국 기독교 방송문화원(KCMC)이 주관하여 2010년 12월에 개최됐던 대한민국 기독교 영상대전의 수상작을 시리즈로 방영하는 ‘대한민국 기독교 영상대전 수상작’ 프로그램은 4월 14일 목요일 11시 30분 첫 방영을 시작으로 대상 수상작 ‘릴레이 온유’를 비롯한 총 17편의 수상작을 통해 기독교인들의 진실한 감동 이야기를 선사한다.

 시청자의 시각에서 필요한 이슈를 선택, 심층 취재하는 ‘뉴스 C+’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