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소망교회 부흥성회로 한 해 마무리
곽선희 목사 초청해
중서울노회 예수소망교회(오태중 목사)는 지난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소망교회 곽선희 원로 목사를 초청해 부흥성회를 열었다.
예수소망교회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곽선희 목사를 초청해 부흥성회를 열게 되었고, 충주시 복음화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이번 부흥회 예배 순서는 곽선희 목사의 말씀 선포와 이웃 교회 목회자 대표 기도, 찬양대원 및 성악가를 초청하여 풍성한 은혜로 지역 복음화에 기여했다.
예수소망교회(오태중 목사)는 금년 2월에 ‘김종찬 목사 찬양 집회’, 4월에 ‘심장병 어린이 돕기를 위한 김석균 선교사 찬양 집회’, 5월에 ‘이대근 영화 배우 신앙 간증 집회’, 9월에 ‘개인전도 훈련원장 초청 전도 집회’, 10월에 ‘(주)다음 대표 김수경 박사 초청 간증 집회’에 이어 이번 곽선희 목사 부흥성회로 한 해를 마무리했다.
오태중 목사는 “예수소망교회가 ‘개척 1년 이상, 출석 성도 15인 이상, 지역 두 교회 목사 추천’을 받음으로서 12월 2일 ‘충주시 기독교 연합회’에 가입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충주시 복음화를 위해 작은 교회가 연합하면 교회 부흥의 역사를 새롭게 체험할 수 있다”면서 “내년에도 특별 집회를 열어 복음 전파에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예수소망교회는 2013년 1월 23일 수요일에 사단법인 ‘한국작은교회살리기운동본부’ 이사장 박재열 목사(서울 동선교회)를 초청해 일일 부흥회를 열기로 했다.
예수소망교회 : 충주시 성서동 474번지 3층, 043)856-1213, http://www.cho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