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기 PMS 정기 이사회 총회 열려
이사장에 박요나 목사 등 임원 선출, 사업 계획 및 예산안 확정도
제9회기 합신세계선교회(PMS) 정기 이사회 총회가 10월 25일(목) 송탄제일교회 안성수양관(홍순호 목사)에서 개최되어, 임원선출과 제8회기 사역 및 재정보고, 제9회기 사업 계획 및 예산안 확정, 실행이사회와 전문위원회 구성, 해외 선교지부 지역후원 이사회 구성, 이사회비 배분 등 회무를 처리했다.
개회예배는 PMS 회장 강인석 목사의 사회, 김태준 목사의 기도, 이승희 선교사의 성경봉독, 총회장 이철호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철호 목사는 ‘성령의 능력으로’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가운데 “지금은 한국교회와 다음 세대의 선교를 진지하게 고민하면서, 복음의 본질을 회복해야 할 때”임을 강조하고 성령의 능력을 드러내는 좋은 선교사가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서 황의용 개혁신보 사장의 축사와 김정식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회무처리에 들어가 이사장에 박요나 목사를 선출하는 등 부이사장 3인, 서기, 감사 2인을 새롭게 선출하고 실행이사회와 전문위원회를 구성했다.
본 회기의 이사회 임원진 및 위원회 구성은 다음과 같다.
▲이사장 : 박요나 목사(소망교회) ▲부이사장 : 김태준 목사(중동교회), 최일환 목사(장안중앙교회), 이재헌 목사(새과천교회) ▲서기 : 변재웅 목사(송내중앙교회) ▲감사 : 전 현 목사(화평교회), 정덕훈 목사(영광장로교회)
▲실행이사회 구성
△총회파송이사 : 원영대, 전 현, 진계중
△선교전문이사 : 변재웅, 안만길, 이재헌
△파송교회 위촉이사 : 김태준, 이주형, 최일환
△선교사 대표성 이사 : 김충만, 유기남, 이승희
▲기능전문위원회(위원장, 부위원장, 서기 순)
△정책 및 시스템 개발위원회 : 박요나, 안만길, 정봉채
△선교사 허입 심사배치위원회 : 강인석, 김태준, 허태성
△안식년선교사· 재심사위원회 : 박병화, 이재헌, 강신욱
△복지 및 은퇴대책위원회 : 전 현, 정운기, 안두익
△동원 및 훈련위원회 : 정봉채, 원영대, 변재웅
▲특별위원회
△위기관리위원회 : 안만수, 나경수, 유기남
이번 회기의 PMS 사업계획으로는 선교 동원과 훈련을 강화하기 위하여 선교훈련(PMS MRC)의 체계 확립과 ‘선교의 실제 및 훈련’ 강의 책자 발간 그리고 현장 선교사들의 관리와 케어를 보다 강화하기 위한 선교 단체 간 협약관리 보완, 위기관리위원회의 활성화 등 변화하는 선교 현장에 필요한 선교사 양성과 훈련 강화, 본부와 현장 지부간의 긴밀한 협조 관리에 중점을 두었다.
한편 이날 선교사 허입 심사배치위원회 및 안식년선교사 재심사 위원회도 함께 열려 이정규/원선영 선교사(인도네시아)의 신규 파송을 결의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