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그리스도인, 참된 여성도’
제77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총회 및 수련회
8월 20일∼23일 송월교회당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제77회 총회 및 수련회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동연합회 임원회에서는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77회로 열리는 총회 및 수련회는 오는 8월 20일(월)부터 23일(목) 새벽까지 3박 4일간 인천 중구 송월동 소재 송월교회당(박삼열 목사)에서 개최된다.
‘진정한 그리스도인, 참된 여성도’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에서 권태진 총회장을 비롯해 이승구 교수(합신 조직신학), 박삼열 목사 등이 나서 총회 개회예배 및 수련회 개회예배와 저녁집회, 새벽기도회를 인도하게 되며, 김윤희 교수(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구약학)를 특강 강사로 초청해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함과 아울러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는 여전도회원의 사명을 재점검하는 계기가 마련될 전망이다.
자세한 일정을 살펴보면 20일 오후 2시부터 등록을 시작으로 실행위원회가 이어지며 오후 7시 30분에는 개회예배를 드리게 된다.
개회예배는 강정희 회장의 사회로 직전회장 박상옥 권사의 기도에 이어 이승구 목사가 설교한다. 개회예배에는 전도부장 김원명 목사의 격려사와 대구영안교회 오카리나 앙상블의 특송 시간이 마련된다.
제77회 총회는 21일 오전 9시 30분부터 개회된다. 권태진 총회장의 설교로 총회 개회예배를 드린 후 실행위원회 보고, 각 부 사업보고, 재정보고, 지연합회 사업보고와 77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 통과 등 회무처리를 하게 된다.
특히 이번 총회는 2년 임기제로 인해 임원개선 없이 진행된다. 총회에 이어 오후에는 백인순 권사의 사회로 찬양발표회 시간을 갖고 각 지연합회별로 장기자랑을 벌일 계획이다
22일 오전과 오후에는 한국대학생선교회(CCC) 설립자인 유성(遊星) 김준곤 목사의 셋째 딸 김윤희 교수를 초청해 귀한 말씀을 듣는다.
23일 오전 7시 폐회예배를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다.
참가 대상은 지교회 여전도회원 및 사모, 여전도사이며 참가비는 선교회비 5천원을 포함한 1인당 5만원(사모 및 여교역자는 무료)이다.
강정희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장은 “주의 은혜가운데 1년이 지나 총회 및 수련회로 모이게 되었다”며 “일상의 일을 잠시 내려놓고 반가운 얼굴로 다시 만나 뵙기를 원한다”고 말하고 “참석하셔서 즐겁고 은혜의 시간들을 누리시고 영적으로 재충전하여 새로운 활력을 되찾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초청의 말을 밝혔다.
사진은 7월 18일 총회 회의실에서 소집된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실행위원회에서 총회 및 수련회 일정을 점검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힘쓰기로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