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 그리고 행복!
2012년도 전국 목회자 사모 세미나
1월 10일부터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사모의 영적 재충전 및 위로의 시간이 되는 ‘2012 전국 목회자 사모세미나’ 개최가 임박한 가운데 모든 세부 일정과 강사진이 확정됐다.
총회 농어촌부(부장 이주형 목사) 주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2012년 1월 10일(화)부터 12일(목)까지 2박 3일동안 충남 덕산 소재 리솜스파캐슬(041-330-8000, http://www.resom.co.kr/spa/)에서 개최된다.
이번 사모세미나는 ‘쉼 그리고 행복!’이란 주제로 총회장 권태진 목사를 비롯해, 장상래 목사, 임석영 목사, 이재철 목사, 이주형 목사 등이 강사로 말씀을 전한다.
특강에서는 조병수 합신 장애영 사모, 허광재 백석대 부총장 등이 전하며 은혜의 시간과 함께 기쁨의 교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의 자세한 일정을 살펴보면 10일 오후 2시 접수를 시작으로 모든 일정이 시작된다.
오후 4시 농어촌부 총무 정덕훈 목사의 오리엔테이션에 이어 개회예배는 농어촌 부장 이주형 목사의 사회로 서기 손용근 목사의 기도에 이어 권태진 총회장(군포제일교회)이 말씀을 전한다.
저녁 7시 30분부터 장상래 목사의 저녁 집회가 마련되며, 저녁 9시부터 류제철 목사가 인도하는 은혜의 시간이 이어진다.
11일에는 이재철 목사의 새벽기도회에 이어 오전에는 장애영 사모와 조병수 교수의 릴레이 특강이 준비돼, 능력의 말씀을 들으며 은혜의 바다에 빠져보는 귀한 시간이 마련된다. 오후에는 노회별 또는 관광과 휴식을 위한 자유시간을 갖게 된다.
저녁에는 임석영 목사의 은혜의 시간에 이어 윤찬열 목사의 진행으로 노회별 찬양축제가 열린다.
12일 오전 허광재 박사의 특강이 마련되며, 합신 농목회 회장 김무정 목사의 인도로 이주형 부장이 말씀을 전하는 폐회예배를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다.
참석 대상은 본 합신교단 소속 목회자 사모이며 등록 방법은 인터넷http://cafe.daum.net/hapshinnm(다음 카페에서 합신농목회 검색)에서 ‘사모세미나’에 들어가 신청 후 등록비를 입금하면 된다.
신청서에는 노회와 교회, 사모 성함, 연락처를 쓰면 된다.
목회자는 등록할 수 없으며 자녀는 부득이한 경우 미 취학아동만 참여가 가능하다.
사모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총회 본부 02-708-4458, 농어촌부 서기 손용근 목사 010-8413-9831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