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여름수련회 세부 일정 확정 – 전국장로회연합회, 조직 및 준비 사항 논의

0
28

2011년도 여름수련회 세부 일정 확정 
전국장로회연합회, 조직 및 준비 사항 논의

 

 

_장로회연합회.jpg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정문영 장로)는 7월 9일 오정성화교회당(이주형 목사)에서 제5차 임원회를 소집하고 전장연 여름수련회 준비 작업을 가졌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예배에서 이주형 목사는 시편 50:23의 말씀을 통해 “감사의 조건을 가지고 감사하는 것 보다 감사할 수 없는 중에 감사하는 것이 최고의 신앙”이라면서 “최고 신앙의 산물인 ‘감사의 생활화’, ‘감사의 체질화’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전국장로회연합회 모든 회원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회무처리에서 여름수련회 준비에 대한 준비 작업을 가졌다.

 

임원들은 회의를 통해 전장연 여름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점검하는 한편, 수련회 기간동안 장로회원들을 섬길 조직을 완료, 숙식, 방배정, 관광, 선물 등 제반 사항들을 논의했다.

 

임원회는 특히, 각 노회별 인원 동원 및 책임자를 선정, 2011년 수련회에 400여명 이상 참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전장연은 제6차 임원회를 7월 22일(금) 부천평안교회당(원영대 목사)에서, 7차 임원회를 8월 6일(토) 남문교회당(이선웅 목사)에서 갖는 한편, 수련회를 위한 기도회를 8월 19일(금)부터 20일(토)까지 대동교회 수양관에서 갖기로 했다.

 

사진은 오정성화교회에서 열린 임원회에서 수련회 기간동안 장로회원들을 섬길 조직을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