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가치 높이는 교회 되기를
오정성화교회 교회설립 27주년 및 임직식 거행
경기서노회 오정성화교회(이주형 목사)는 12월 4일 오정성화교회 본당에서 설립 27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식을 거행했다.
이날 예배는 이주형 목사의 인도로 증경노회장 김성문 목사의 기도, 증경노회장 장희경 목사의 성경봉독, 오정성화교회 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총회장 장상래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장상래 총회장은 ‘교회의 가치'(행 3:6-10)란 제목의 말씀을 통해 “사람을 주목하고 귀히 여기며 구원하는 교회가 이 시대 필요로 하는 교회가 될 것”이라면서 또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증거되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기뻐 뛰며 신바람나는 교회로 만들기 위해 오정성화교회 임직자를 비롯한 모든 성도가 한마음 한뜻 되어 나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임직식에서 증경노회장 김태준 목사와 합동부흥사회 단장 박규갑 목사의 권면, 합신 전 총장 오덕교 목사와 부천시 기독교총연합회 회장 김정일 목사의 축사, 선우회의 축가, 이재형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증경노회장 이용근 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이주형 목사는 “교회 설립 27주년을 맞이하여 임직식을 거행할 수 있도록 도우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면서 “앞으로도 오정성화교회는 ‘주는 교회’ ‘주님을 닮아가는 교회’ 특히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행복한 교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장립 : 유 영, 김종인
▲안수집사 장립 : 이회근, 장봉문, 황기준, 권혁신, 최장용, 이광현, 김세진, 신우철
▲안수집사 취임 : 김종운
▲권사취임 : 엄태순, 김정순, 권하숙, 함정화, 왕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