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노회 장로회 제6회 총회
회장에 이강식 장로 등 임원 유임
수원노회 장로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경기도 안성 진성교회당(공현식 목사)에서 제6회 총회를 열고 회장에 이강식 장로(사진) 등 임원을 유임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회장 이강식 장로의 사회로 김창상 장로(사명의교회)의 기도, 허국영 장로(목양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공현식 목사가 ‘너희는 축복하라 내가 복 주리라’(민 6:22-27)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수원노회 교역자 회장 박찬식 목사와 전국장로회연합회 부회장 이이석 장로의 축사, 수원노회장 임석용 목사의 인사, 공현식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총회에서는 회장에 이강식 장로(오산성도교회), 선임부회장에 김창상 장로(사명의교회) 등 임원 전원을 유임시켰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증경회장 : 은종수 장로(사명의교회) ▲고문 : 김치성 장로(늘소망교회), 박광열 장로(고덕중앙교회) 손해진 장로(오산양문교회) ▲감사 : 서종오 장로(소망교회) ▲회장 : 이강식 장로(오산성도교회) ▲선임부회장 : 김창상 장로(사명의교회) ▲부회장 : 이재영 장로(송탄제일교회) ▲총무 : 고재술 장로(진성교회) ▲부총무 : 양종인 장로(소망교회) ▲서기 : 허국영 장로(목양교회) ▲부서기 : 신태경 장로(송탄제일교회) ▲회계 : 최동복 장로(선교교회) ▲부회계 : 이길우 장로(고덕중앙교회)
이강식 장로는 “수원장로연합회가 지교회 장로님들의 친교의 모임으로 이 모임 안에서 장로의 아름다운 사역들을 보완하고 이뤄가는 좋은 터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회원 장로님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절실히 필요하며 함께 해주시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6회기를 시작하며 올 한해는 모든 장로회원님들이 함께하는 시간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며 “수원장로연합회는 어느 면에서도 아름다운 장로의 모임으로 주님이 기뻐하시는 연합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