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 농목회, 총회 및 제35차 모임
11월 21일부터 세광장로교회에서
합신농어촌목회자모임(회장 이은국 목사, 이하 합신농목회)은 오는 11월 21일(월)부터 22일(화)까지 1박 2일 동안 여주시 산북면 소재 세광장로교회당(최진욱 목사 시무)에서 제11회 총회 및 제35차 모임을 개최한다.
오후 5시에 개회예배는 부회장 박종훈 목사(궁산교회)의 인도로 장 안 목사(송현교회)의 기도와 경기중노회장 박용대 목사(넘치는교회)의 설교가 예정되어 있다.
예배 후 경기중노회가 제공하는 저녁식사를 하고, 오후 7시 30분부터는 최진욱 목사가 강사로 나서 ‘세광장로교회 목회사역 나눔’을 주제로 사역소개의 시간이 있으며, 이어 오후 8시 30분부터는 신명균 목사(궁평제일교회 은퇴)가 강사로 나서 은퇴목사로서의 현역목회자들을 향한 ‘바람직한 목회자상’을 주제로 특강을 이어간다.
오후 9시 30분부터는 회장 이은국 목사(용연교회)의 사회로 향후 1년동안 합신농목회를 이끌어 갈 새 임원진을 구성하는 제11회 정기총회가 열리며, 총회 후 조정연 목사(보개중앙교회)가 농어촌교회 나눔과 기도회를 인도하는 것을 끝으로 첫째날 일정이 마무리된다.
둘째날 신임 회장의 인도로 진행되는 아침 경건회와 각 분과별 활동시간이 있으며, 계획된 일정을 마무리하고 인근에 있는 화담숲 탐방이 계획되어 있다.
세광장로교회는 참석자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세심한 준비를 하는 가운데 아침식사는 세광장로교회가, 점심식사는 총회 농어촌부(부장 김석만 목사)가 각각 제공한다.
참가 대상은 전국의 농어촌교회 목회자(부부동반)는 물론, 농어촌교회를 사랑하며 관심있는 분들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모임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서기(박원열 목사, 010-4405-7014) 또는 농어촌교회를 포함하고 있는 각 노회 농어촌부 간사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다음까페 ‘합신농목회(http://cafe.daum.net/hapshinnm)’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