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전국 청소년 동계 연합 수련회
1월 9일부터 충주 켄싱턴리조트에서
2017년도 전국 청소년 동계 연합 수련회가 오는 1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 2박 3일동안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산전장수1길 103 소재 충주 켄싱턴리조트(043-840-2700, www.kensingtonresort.co.kr)에서 개최된다.
총회 지도부(부장 김명호 목사)는 10월 24일(월) 총회 회의실에서 모임을 갖고 이같이 일정을 확정했다.
지도부는 이날 회무처리에서 전국 청소년 연합 수련회 방향을 확정한 가운데 주제를 ‘괜찮아’(마 11:28)에 맞춰 세부 프로그램을 결정하기로 했다.
주강사로는 창원 남중, 고등학교 교목으로 10년 동안 사역하는 등 20년 넘게 청소년 사역을 해온 김현철 목사(행복나눔교회), 중등부 전담강사로는 현직 교사이며 동성애 전문가인 육진경 선생님(새하늘교회 김선우 목사 사모), 고등부 전담강사에 김홍식 목사(군포제일교회 교육목사)를 각각 내정했다. 이밖에 특강 강사는 추후 확정하기로 했다.
지도부는 청소년 수련회 홍보 및 동원 방안을 논의하고 지도부 소속 교회와 노회를 통해 홍보하기로 하는 등 적극적이면서 다각적인 방법으로 펼치기로 했다.
지도부 관계자는 “이번 2017 수련회에 총회 소속 지교회 중고등부 담당자들께서는 관심을 가지고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2회 청년대학부 연합 수련회
2월 6일부터 충주 켄싱턴리조트
지도부는 2월 6일(월)부터 8일(수)까지 2박 3일동안 충주 켄싱턴리조트에서 제2회 청년 수련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주강사로는 박영선 목사(남포교회)가 내정됐다.
특강 강사, 세부일정 등 행사에 관한 제반 사항은 차기 회의에서 확정하기로 했다.
부장에 김명호 목사 등 임원진 새롭게 조직
한편, 총회 지도부는 부장 김성규 목사와 회계 김정태 목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임원직 사임을 표한 것에 대해 이를 허락했다. 지도부는 보선을 통해 임원진을 새롭게 조직하고 신임 부장에 김명호 목사를, 신임 회계에 소승길 목사를 선임하는 한편, 오는 11월 14일(월) 소집되는 총회 치리협력위원회에서 이를 추인 받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