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합신 입학설명회 개최
‘주가 쓰시겠다하라’ 주제..125명 참석
2017학년도 입시 준비생을 위한 합신 입시설명회가 지난 9월 29일(목)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조병수 박사)에서 열렸다.
‘주가 쓰시겠다하라’(마 21:3)라는 주제로 125명이 참여한 이번 설명회는 경건회 참석, 점심식사, 학교 투어, 학교소개 영상 관람, 총장 및 원우회장 인사, 이남규 교수 특강, 참관수업, 입학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조병수 총장은 인사말에서 “합신은 지금까지 경건과 학문을 겸비한 목회자와 선교사, 그리고 하나님 나라의 일군을 양성하는 일에 전력한 결과, 하나님의 은혜로 한국교회와 세계 선교, 신학 교육에서 큰 역할을 감당하게 되었다”며 “우리는 더욱더 개혁신학을 바탕으로 경건 훈련에 힘쓰며 하나님을 아는 지식으로 세계를 품고 지성과 경건을 겸비한 인격을 길러 하나님의 말씀을 땅끝까지 전할 지도자를 양성하는데 온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하고 “시대적인 사명 완수에 힘쓰는 합신으로 오셔서 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할 수 있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올해 입학설명회도 교무처(처장 김진수 교수) 주관 하에 원우회와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연합하여 정성껏 준비한 가운데, 남포교회(최태준 목사)에서는 전교생과 입학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오찬을 제공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