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전장연 여름수련회를 마치면서

0
389

2016 전장연 여름수련회를 마치면서

 

정석방 장로(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대구동흥교회)

 

 

존경하는 장로회원 가족 여러분!

‘예수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라는 제목으로 제24회기 전국장로회 여름수련회를 2박 3일간 이곳 제주 명성아카데미하우스에서 함께 보내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고 함께 하는 모든 시간이 행복했습니다.

주님께서 세우신 뜻을 함께 감당하시기 위해 일상의 모든 일들을 다 내려놓으시고 이곳에 모이신 전국장로회원 부부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국장로회연합회를 사랑하시고 기도와 물질로, 또 여러 가지 모양으로 섬겨주신 회원 장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라는 주제의 말씀을 마음에 새겨 장래 우리에게 주어질 어떤 시대적인 환경과 여건 속에서도 믿음의 좋은 군사로서의 삶을 잘 싸워 나가시는 은혜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지금 우리는 주님 오실 날이 가까워 오는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지구촌이 급변하고 불안한 일들이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 시대에 우리에게 더 큰 믿음을 요구하고 계십니다.

이런 때일수록 믿음의 연합이 중요하니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모이고 연합하여. 하나님의 좋은 군사임을 서로 확인 할 것을 요청하십니다.

강사 목사님들의 열의에 찬 은혜로운 말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강사 목사님들의 강의를 통해 시대를 분별하고 이 시대에 진리를 지키기 위해 우리가 어떤 목소리를 내야 하는지에 대해 자각하도록 잘 짚어 주심도 감사드립니다.

수련회를 앞두고 준비하는 과정과 2박 3일 동안 수련회 과정을 보면서 역대 어느 장소보다 불편한 환경 이였지만 적극적인 협조와 성숙된 모습을 보여 주신 장로님들과 권사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존경한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장로님들의 기도와 협력과 특별히 임원 장로님들의 적극적인 동역으로 수련준비와 모든 진행을 은혜롭게 감당하게 됨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내조해주신 모든 권사님, 집사님들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연합회 활동을 잘 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밀어 주시고 격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장로회원 여러분!

믿음의 선배들의 헌신으로 세워 온 전국장로회연합회를 잘 향상시키고 계승하여 후배들에게 주님 오시는 날 까지 믿음의 발자취를 잘 물려 주는 일을 위해 함께 동역하며 최선을 다 합시다.

2박 3일간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에 주님의 풍성한 은혜가 항상 함께 하시기 바라며 2017년도 수련회에서 건강하고 반갑게 다시 만나 뵙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