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 전도지 무상 지원사업

0
288

교회 전도지·포스터 무료 지원

복음의전함, 전도지 무상 지원사업

 

광고로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을 전하는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이 제4차 미자립교회 전도지 무상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복음의전함의 미자립교회 전도지 무상 지원사업은 지난해 4월 1차 지원을 시작으로 6월 2차, 9월 3차까지 지난 한 해 동안 총 400개 미자립교회가 전도지와 포스터를 무상으로 지원받았다.

복음의전함이 만든 전도지는 광고인들이 모여 카피(문구)와 디자인을 세련된 구성으로 직접 제작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전도지 뒷면에 각 교회의 정보와 연락처를 기입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미자립교회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미자립교회 전도지 무상 지원사업은 복음의전함이 당초 계획한 사업이 아니었다. 복음의전함의 주요 사업인 복음광고 사업이 시작된 후 한 미자립교회로부터 복음광고를 활용해 전도지를 만들고 싶다는 내용의 전화 문의를 받아 시작됐다. 이후 복음의전함이 전도지를 제작해 재정자립도가 낮은 교회에 무상으로 지원하면서 주요 사업 영역으로 발전했다.

작년 한 해 전도지를 통한 결실도 적지 않다. 여러 교회로부터 전도지를 통해 전도 열매의 소식이 들어오고 있다.

복음의전함의 2016년 첫 미자립교회 전도지 무상 지원사업 신청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며 4월 초 경에 일괄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복음의전함 홈페이지(www.jeonha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6673-0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