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노회 장로연합회 제13회 총회

0
2

수원노회 장로연합회 제13회 총회

신임 회장에 양종인 장로 선출

 

수원노회 장로연합회는 1월 24일(토) 오전 10시 30분 소망교회당(김정민 목사)에서 제13회 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양종인 장로를 선출했다.

1부 예배는 김창상 장로의 사회로 양종인 장로의 기도, 권창호 장로의 성경 봉독, 노회장 차동재 목사(고덕중앙교회)의 설교 및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진 총회에서 회장에 양종인 장로(소망교회), 선임부회장에 이길우 장로(고덕중앙교회)를 각각 선출했다.

양종인 신임 회장은 “장로회원들이 더 많이 사랑하고 더욱 낮은 마음으로 지교회와 노회를 섬기며, 특히 담임목사님을 성령의 인도하심에 따라 보좌하고 본이 되는 장로가 되어 성도님을 돌보기를 주님 사랑하듯 할 수 있는, 이러한 크고 작은 섬김이 하나로 연결되어 장로연합회가 아름답게 성장해 한국 교회의 소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 수원노회 교역자회 회장 최성현 목사, 소망교회 김정민 목사, 김희곤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장임구 기독교개혁신보 사장 등이 함께 참석해 격려사와 축사를 전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제11회기부터 제12회기까지 회장으로 섬기면서 수원노회 장로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김창상 장로에게 감사패를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양종인 장로(소망교회) △선임부회장: 이길우 장로(고덕중앙교회) △부회장: 정해성 장로(송탄제일교회), 김용반 장로(안중새소망교회), 이기하 장로(새로남교회) △총무: 오영훈 장로(소망교회) △서기: 박문규 장로(주다은교회) △부서기: 장동일 장로(오산성도교회) △회계: 허국영 장로(오산목양교회) △감사: 최동복 장로(수원선교교회) △직전회장: 김창상 장로(사명의교회) △증경회장: 은종수 장로(사명의교회), 이강식 장로(오산성도교회), △고문: 김치성 장로(늘사랑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