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서울노회 장로회 제21회 총회
회장에 황정호 장로 선임
서서울노회 장로회는 12월 27일(토) 오전 11시 성광교회당(김정태 목사)에서 제21회 정기총회를 열고 회장에 황정호 장로(성광교회) 등 새 임원을 선임했다.
회무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황정호 장로의 인도로 최인호 장로(화성교회)의 기도, 성광교회 중창단의 찬양에 이어 김정태 목사의 ‘온 마음과 온 정성을 다해’(수 22:1∼9)라는 제목의 말씀 선포로 진행됐다.
김정태 목사는 “온 마음을 다해, 또한 온 정성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 앞에 충성하는 서서울 장로회원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더 나아가 하나님을 향한 그 사랑과 충성이 여러분이 섬기는 교회와 모든 공동체 안에서 아름다운 열매로 드러나는 복된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말씀에 이어 오영출 장로(시은교회)의 헌금 기도와 이호찬 장로의 광고, 김정태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장형수 장로(주사랑교회)의 대표 기도로 시작된 제2부 총회는 장기중 장로(온수교회)의 사회로 사업 보고, 감사 보고, 회계 보고, 회칙 개정 후 제21회기를 섬겨갈 임원 선출, 전국장로회연합회 선임부회장 이강식 장로(오산성도교회)의 축사, 기독교개혁신보 사장 장임구 장로(남문교회)의 인사에 이어 주기도문으로 마쳤다.
제21회기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 황정호(성광)
△선임부회장 : 최인호(화성)
△부회장 : 오영출(시은)
△총무 : 이호찬(화성) △부총무 : 신종언(온수)
△회계 : 설평호(시은) △부회계 : 박의환(예수비전)
△서기 : 이형우(성광) △부서기 : 윤성원(새소망)
△회의록서기 : 김대환(지구촌) △회의록부서기 : 김형석(수정)
△감사 : 정의식(예봄), 오태성(남문)
△상임고문 : 장형수(주사랑)
△직전회장 : 장기중(온수)
황정호 장로는 “지난 2년간 회장으로 섬겨주신 장기중 장로님께 감사를 표한다”고 하고, “부족하고 경험도 없기에 서서울 장로님들께서 협력해 주시고 도와주셔야 감당할 수 있다”면서 “특히 장로회원들의 뜻을 잘 헤아려 임원들이 협력해 회원 상호간 친목을 다지고 어려운 이웃과 교회들을 섬기는 서서울 장로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풍경이 있는 묵상] 주 헤는 밤_이정우 목사](http://repress.kr/wp-content/uploads/2023/11/DSC00031-324x23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