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임교회 장로 임직 감사예배
경기중노회 예다임교회(천한필 목사)는 24년 12월 15일(주일) 오후 3시에 예다임교회 예배당에서 장로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임직감사예배는 당회장 천한필 목사의 인도로 김인석 목사(경기중노회장)의 ‘교회가 회복하고 추구해야 할 과제’(엡 4:11-16)라는 제목의 말씀 선포와 강희민 목사(일신교회)의 권면, 노회장의 축사로 진행되었다.
예배 후 이어서 진행된 임직식은 당회장 천한필 목사의 사회와 기도, 장로 임직자 호명, 서약, 안수기도 및 악수례, 공포로 진행되었다.
이후 축하 시간에서는 교회를 대표하여 김웅기 집사(예다임교회)가 “장로님이 임직되어 참으로 기쁘고 축하하며, 성도들에게 늘 좋은 본이 되어줘서 감사하다”는 편지를 낭독하였고, 임직자인 이경수 장로의 딸은 “집은 인천이고, 직장은 군산이어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늘 가족과 떨어져 있는데도 불평 한마디 없이 가족을 위해 묵묵히 일하시는 아빠를 존경하며, 우리 가족을 위해 애써주신 아빠가 이제는 예다임교회를 위해서 그 사랑을 나눠주시라”는 편지를 낭독하였다.
딸이 아빠에게 쓴 편지를 낭독할 때 모든 교우는 감동을 받아 울컥하기도 하였다.
이후 교회를 대표하여 천한필 목사가 선물을 증정하고 모든 순서를 마쳤다.
<조형순 목사 / 경기중노회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