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석포교회 김대섭 목사 위임식 거행
충남노회 채석포교회에서는 4월 15일(토) 오전 11시 30분 채석포교회 본당에서 김대섭 목사 위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충남노회, 중서울노회, 경기북노회 교역자와 채석포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중부시찰장 김무정 목사(홍동밀알교회)의 사회로 신철호 목사(태안안디옥교회)의 기도에 이어 노회장 이성원 목사(예가교회)가 ‘다시 말씀 앞에’(수 1:5-9)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위임식은 서약과 기도, 공포, 위임패 증정에 이어 권면과 축하의 시간에는 안두익 목사(동성교회)가 권면을, 최석범 목사(일산사랑의교회)가 축사를 전했으며, 김대섭 목사의 답사, 김남수/이세연 찬양사역자의 축가에 이어 이주성 장로의 광고 및 인사, 증경총회장 안만길 목사(염광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김대섭 목사는 위임 답사를 통해 “먼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고 말하고 “부교역자 시절 목회자로 훈련시켜 주신 안두익, 최석범 목사님의 귀한 권면과 축사의 말씀을 마음에 깊이 새기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면서 “주님의 십자가 대속의 사랑으로 감격하였던 초심을 회복하며 그 사랑을 힘입어 사랑으로 순종하며 섬기겠다. 앞으로도 함께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대섭 목사는 홍익대학교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제29회)를 졸업했다. 일산사랑의교회와 염광교회, 동성교회 부목사로 사역하다 채석포교회의 청빙을 받아 부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