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개혁신보 협력이사회
창립 기념 감사예배, 위촉장 수여
기독교개혁신보(사장 전창대 장로)는 11월 21일(월) 한국기독교연합회관 VIP실에서 협력이사회 창립 기념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감사예배는 사장 전창대 장로의 인도로 이사회 회계 문성환 장로의 기도, 이사회 서기 김성한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이사장 박병화 목사가 ‘남기는 자’(마 25:19-21)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병화 이사장은 “주님께서 은혜 주심을 깨달을 때 감사가 넘치고 맡겨진 일에 충성할 수 있다”면서 “신문사 발전을 위해 기도하며 감사함으로 충성하고 물질적 헌신의 동참을 통해 주님으로부터 잘했다 칭찬받는 협력이사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위촉장 수여식에서는 박병화 이사장이 협력이사회 총무 장대윤 장로 등 협력이사 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사장 전창대 장로는 감사의 인사말을 통해 “협력이사회는 오직 후면에서 지원과 섬김과 헌신을 통해 기독교개혁신보의 발전에만 협력하는 순수한 도우미들의 모임”이라고 말하고 “뜻을 같이 해 협력이사로 참여해 주신 분들과 숭고한 출발을 알리는 이 자리에 축하와 격려의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더 많은 협력이사들의 참여로 명실상부하는 섬김과 협력의 모범으로 성장하고 안착하는 협력이사회가 되도록 지속적인 기도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협력이사 명단은 다음과 같다. (가나다 순) 김근택 장로, 김재곤 장로, 김재선 장로, 박헌중 장로, 신광희 장로, 양일남 장로, 이기태 장로, 이 윤 장로, 이을용 장로, 이응하 장로, 이이석 장로, 장기중 장로, 장대윤 장로, 정석방 장로, 조윤석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