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2022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0
135

2022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7월 7일부터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김재곤 장로)에서는 7월 7일(목)부터 9일(토)까지 2박 3일동안 강원도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2022 전장련 여름수련회를 개최한다.
전장련은 6월 11일(토) 오전 11시 서서울노회 화성교회당(이은수 목사)에서 제30회기 3차 임원회를 소집하고 여름수련회 준비 작업을 가졌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선임부회장 양일남 장로의 사회로 자문위원 신명호 장로의 기도에 이어 이은수 목사가 ‘성령을 따라 행하라’(갈 5:16-26)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은수 목사는 “말씀을 가까이 하고 기도 생활에 힘쓰는 장로 임원이 되길 바란다”며 “경건생활과 사랑의 섬김에 앞장서 건강한 교회를 세워가기를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김재곤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회무처리에서 여름수련회 준비에 대한 점검 작업을 가졌다.
임원들은 회의를 통해 전장련 여름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점검하는 한편, 수련회 기간동안 장로회원들을 섬길 조직, 숙식, 방배정, 관광, 선물 등 제반 사항들을 논의했다.
임원회는 특히, 수련회 기간 중 거행되는 ‘장로 3대 가문 격려상’ ‘최고령 장로 격려상’ 등 특별기획 및 친교 축제’에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임원회는 이밖에 여름수련회를 위한 준비 점검 및 기도회를 6월 23일(목) 불광동 팀수양관에서 갖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