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새중앙교회] 설립감사예배

0
243

더새중앙교회 설립감사예배

 

전주새중앙교회에서 분립개척

전북노회 더새중앙교회(정우종 목사)는 지난 10월 17일(토) 전북노회 주관으로 설립예배를 드렸다.
전북노회원들과 더새중앙교회 교우, 전주새중앙교회 교우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정우종 목사의 사회로 김민곤 장로(전주새중앙교회)의 기도, 전주새중앙교회 교역자들의 특송, 증경총회장 홍동필 목사(전주새중앙교회 담임)의 ‘교회는 진리의 기둥과 터’(딤전 3:14-15)란 제목의 설교, 노회장 김국중 목사의 헌금기도, 증경노회장 최태호 목사의 축사, 증경노회장 김춘기 목사의 권면, 홍동필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더새중앙교회 목회의 목표는 경건한 어른을 세우기, 다음세대를 일으키며, 영혼을 살리는 교회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 기본 원리는 제자훈련과 사랑의 섬김으로 이루어 갈 것입니다”.
지난 9월 전주새중앙교회에서 분립 개척하고 가을노회에서 허락을 받아 이날 설립예배를 드린 더새중앙교회 정우종 목사는 “경건한 어른을 세워감으로 인해 가정과 다음세대인 자녀들이 신앙의 바른길을 찾아가고, 사랑의 섬김으로 가정과 교회가 행복하여 더욱 풍성한 열매로 드러나는 교회, 빛과 소금으로 드러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교회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주소 : 전북 완주군 이서면 갈산리 663-1번지 스타타워 4층 / 전화 : 063-224-4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