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중앙교회 임직 및 은퇴 감사 예배
7월 28일 오후 3시..강희진, 김영환 장로 은퇴
남서울노회 동작중앙교회(심훈진 목사)에서는 오는 7월 28일(주일) 오후 3시 동작중앙교회당에서 임직 및 은퇴 감사 예배를 거행한다.
이날 예배는 담임 심훈진 목사의 사회로 하광영 목사의 기도, 석일원 목사의 말씀 선포, 증경총회장 임석영 목사의 권면, 홍문균 목사의 축사,증경총회장 엄원규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임직식을 통해 구춘석, 송기준, 이태복 씨가 장로에 임직하며 권재황, 곽창균, 김배중, 이태근, 정 혁, 한정수 씨가 집사에 임직한다.
또 김군자, 김경분, 김선화, 김애순, 박도르가, 엄미경, 유애경, 윤경순, 송정희, 이동숙, 이희자, 장영희, 주옥자씨가 권사에 취임한다.
한편, 은퇴식에서는 강희진, 김영환 장로를 비롯해 권석찬, 김태열, 박봉천, 윤인묵 집사와 김선렬, 신설자, 오소향, 윤덕희, 이기순, 장성례 권사가 은퇴한다.
심훈진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로 이번에 새로이 일꾼들을 세우게 되었고, 이들이 새로운 헌신과 사명으로 출발하도록 마음껏 축복하고 감사하는 예배를 올려 드리고자 한다”며 “오셔서 함께 기쁨과 축복을 나누며 기도해 주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작중앙교회 주소 : 동작구 사당동 91-128, 전화 : 02-591-5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