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목회자 자녀 캠프 – 2월 18일부터 속초 추양하우스

0
21

세상을 이기는 믿음

11회 목회자 자녀 캠프

2월 18일부터 속초 추양하우스

 

김윤기.jpg  

 

건전한 목회자 자녀상을 정립하기 위해 마련된 제11회 목회자 자녀 캠프(이하 PK 캠프)가 오는 2월 18()부터 21()까지 3박 4일동안 강원 속초시 설악동 소재 추양하우스(033-636-4530)에서 개최된다.

 

올해 11회가 진행되는 동안 PK캠프는 목회자 자녀들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목회자 자녀들 간의 동질성을 확인하며 그 안에서 힘과 위로를 얻는 즐거운 집회가 되어왔다.

 

세상을 이기는 믿음’(요일 5:4)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PK 캠프는 개회예배저녁 집회특강아침 경건회, Ice Break, PK 리그, PK Festival, 속초 비전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목회자 자녀들만의 고민과 어려움을 서로 나눔으로 위로와 격려를 얻고동시에 목회자 자녀로서 자부심을 갖게 하며 복음을 아는 자로서 자유함을 누리게 하려는 목적을 갖고 있다.

 

이번 제11회 PK 캠프의 주요 일정을 보면 18일 오후 3시에 개회예배가 있으며이철호 총회장이 설교한다이어 서로의 어색함을 깨기 위한 Ice Break가 마련되며저녁시간에는 김만형 목사(친구들교회)의 저녁 집회가 있다.

 

매일 오전 안미영(놀이미디어)와 안상혁 교수(합신)의 특강 시간이 마련되며 마지막 날에는 김윤기 교육부장의 인도로 모든 행사를 마치게 된다.

행사 총괄 정봉채 목사는 합신교단 목회자 자녀들이 참석하는 이번 캠프에서 우리 아이들이 세상을 이기는 믿음을 가지며 비전을 품는 PK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여 및 문의는 총회 교육부(02-708-4458), 합신총회 홈페이지(www.hapshin.org)에 접속오른쪽 퀵메뉴 세미나 신청 → pk캠프 클릭하여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