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향기 퍼뜨리는 교회가 되길”
하늘정원교회 입당감사예배 드려
중동교회 헌신 속에..인천 오류지구 위치
경기서노회 하늘정원교회(이춘록 목사)에서는 최근 교회당을 완공하고 12월 22일 오후 2시 30분 하늘정원교회당에서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노회 교역자와 성도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이춘록 목사의 인도로 노회 서기 김형원 목사의 기도, 이성재 목사의 특별찬양, 증경총회장 김 훈 목사의 말씀 선포, 노회장 강인석 목사의 축사, 김태준 목사의 봉헌 기도 및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인천 서구 끝자락에 자리 잡은 작은 신도시 왕길동 오류지구에 위치한 하늘정원교회는 대지 173평에 연건평 238평, 지상 3층 규모로 건축됐다.
1층은 식당과 카페, 소예배실, 2층은 240석 규모의 본당, 3층은 사택과 소모임실 등으로 꾸며졌다.
이춘록 목사는 “중동교회(김태준 목사)에 개척교회를 세우고자 하는 비전을 갖게 하시고, 당회와 전교인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헌신 속에 교회가 교회를 개척하도록 하신 것, 작은 주택을 개조해서 일반 가정주택에서의 개척 후 약 2년이 되어 가도록 변변한 예배공간도 없이 컨테이너 예배당에서 예배드리다가 드디어 이렇게 귀한 예배당을 세울 수 있도록 하신 것 이 모두 특별한 은총의 결과”라면서 “많은 은혜와 사랑 속에 세워진 교회, ‘주님의 피값’으로 세워진 교회인 만큼, 은혜와 사랑의 빚을 이 지역 사회에 복음으로 갚으면서 교회에 주어진 책임과 사명을 다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 목사는 특히 “교회의 이름 그대로 하늘향기를 퍼뜨리는 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미력하지만 장학과 선교, 구제, 나눔, 돌봄 등 이미 시작한 이 귀한 일들을 더 풍성하게 더 충실히 감당하며 영혼 구원하여 제자 만드는 교회 본질의 사명을 힘써 이루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하늘향기교회 : 인천시 서구 왕길동 오류지구 56블럭 4롯트.
전화 : 070-7623-8291, www.hgc.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