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합신으로 초대합니다”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2013학년도 입학 설명회..130명 참석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성주진 박사)에서는 9월 27일 신학교에 입학하기를 희망하는 학생과 일반인 초청, 2013학년도 입학 설명회를 가졌다.
‘부르심 – 내가 여기 있나이다(The Calling – Here am I)’라는 주제로 진행된 입학설명회는 130명이 참가한 가운데 합신 가족과 함께 채플에 참석한 데 이어 학교 투어, 학교 소개 영상물 관람, 성주진 총장 인사, 송인규 교수의 특강, 김학유 교무처장의 입학 설명 및 질의 응답, 참관수업, 학우들과의 만남 등으로 진행됐다.
성주진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교회와 하나님 나라를 위해 전심으로 섬길 하나님의 일꾼들을 세우기 위해서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는 부름을 받았다”면서 “선지자 이사야와 같이 ‘내가 여기 있나이다’ 열심히 대답한 귀한 사역자들을 통해서 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지고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증거하며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신실한 사역자들이 배출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진 ‘개혁주의란?’ 특강에서 송인규 교수는 “합신의 신학적 풍토는 하나님 말씀에 기초한 신학 교육 전개, 개혁파 표준 문서들에 대한 학습과 숙지를 강조하고 있다”며 “오늘 참석한 지원생들은 각자에게 향한 하나님의 뜻을 찾고 합신 공동체의 일원이 되는 것을 하나님 앞에서 심각하게 고민해 보기 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사명의교회(김용은 목사)에서 전교생과 입학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오찬을 제공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사진은 합신 입학설명회 중 김학유 교무처장이 참석자들에게 입학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