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세계선교회 전문위원회 전체 모임 개최
지역후원이사회 일부 개편
합신세계선교회(회장 한광수 목사. 이하 PMS)는 지난 3월 22일(목)에 고덕중앙교회(임석영 목사)에서 전문위원회 및 지역후원이사회 전체모임을 열어 각 위원회의 주요 현안을 논의하는 한편 지역후원 이사회를 일부 개편했다.
이번 전문위원회 모임에서는 총 6개의 위원회 중 두 분과(복지 및 은퇴대책위원회, 위기관리 위원회)가 모여 각 분과별 주요 현안을 논의하였다.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안만수 목사)는 위기관리 팀을 조직하여 5월 중 차기 모임을 갖기로 하였으며, 복지 및 은퇴대책 위원회(위원장 임석영 목사)는 교단 내 안식관 실태를 파악 후 PMS 안식년 선교사가 우선적으로 사용토록 대책을 마련하는 한편 선교사 안식년 기간 중 한국교회 개척성장연구원에 참여토록 권하기로 했다.
같은 날 열린 지역후원이사회에서는 이사회의 후원 지역을 일부 개편하고 이사장을 위촉했다.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차이나’ 후원 이사회는 ‘동남아시아’ 후원 이사회로, ‘터어키’ 후원이사회를 ‘중근동 회교권’ (터어키, 중동, 북아프리카, 중앙아시아) 후원이사회로, 그리고 ‘중국 동부(동북, 동남, 화동)’ 후원이사회를 ‘중국 동부(동북, 동남, 화동, 대만)’ 후원이사회로 개편키로 했다.
한편 이날 지역후원이사회에서는 새롭게 개편된 후원이사회의 이사장을 위촉하였다. 위촉된 이사장 명단은 다음과 같다. △아프리카 지역 후원 이사장: 박요나 목사(소망교회) △중근동 회교권 지역 후원 이사장: 허태성 목사(강변교회) △동남아시아 지역 후원 이사장: 이주형 목사(오정성화교회) △일본지역 후원 이사장: 박병식 목사(송파제일교회 원로) △중국 동부지역 후원 이사장: 최일환 목사(장안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