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노회 장로연합회 총회..정치도 장로 선출
인천노회 장로회(회장 정치도 장로)는 2월 11일 송월교회당(박삼열 목사)에서 2012년 정기총회를 열어 임원 개선 등 안건을 처리했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정치도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이상복 장로의 기도에 이어 인천노회장 강성복 목사가 ‘인자가 온 것은'(마 20:28)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강성복 목사는 “섬김을 받으러 온 것이 아니요 섬기려 왔노라 하신 그리스도를 본 받아 가장 낮은 자세로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장로님이 되자”고 전했다.
이어 증경회장 김형근 장로는 격려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수고 많이 하셨다. 우리 모두 충성합시다”라며 특히 “2월 25일 영안교회당에서 개최되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에 모든 회원이 참석하자”고 독려했다.
총무 이이석 장로의 광고, 송월교회 박삼열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뒤 정기총회가 이어졌다.
전임회장 박경복 장로의 기도로 시작된 총회에서 회칙 수정은 임원회에서 검토하여 다음 총회에 수정안을 내어놓기로 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 정치도 장로 ▲부회장 : 이상복 장로 ▲총무 : 이이석 장로 ▲부총무 : 김학새 장로 ▲서기 : 강석용 장로 ▲부서기 : 이병장 장로 ▲회계 : 서광남 장로 ▲부회계 : 조호진 장로 ▲감사 : 변정환 장로, 장동업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