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특별한 선교, 군선교”
지난달 25일 ‘제 2회 군선교 수련회’ 열려
총회 특수전도부(부장 정화영 목사) 산하 군선교목회자회(회장 박봉규 목사)는 지난 4월 25일(월)에 총회사무실에서 제2회 군선교 수련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련회는 교단 내 군선교목회자 10명 중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배에 이어 특강, 기도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예배에서 박봉규 목사는 예배의 원리와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군선교의 현장에서 바른 예배가 회복되기를 당부했다.
오후 특강에서는 성 불무리교회 안만국 목사가 비전2020실천운동 사역과 전도, 세례 극대화 방안에 대하여 발표했다.
안 목사는 특강에서 △부대 모든 이들에게 복음을 전파하는 것 △부대원의 사고를 예방하는 것이 사역목표라 전하고 그러한 목표 하에 △전입신병 사고예방 상담 △힘들고 어려운 장병에게 다가서는 임재 사역 △월1회 정도 외부교회 초청 행사 △각종 절기 및 기념일 행사 등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각자의 군목회와 관련된 기도제목을 나누고 다함께 통성기도 한 뒤 제2회 군선교교역자 수련회를 마쳤다.
곽은석 목사(벧엘교회)는 “그동안 총회 내에 군선교에 관한 조직이 구성되지 않아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나 타교단 군목 등을 통해 군선교를 해왔던 교회들이 군선교목회자회(회장 박봉규 목사, 총무 김재광 목사)를 통해 군선교를 추진하여 교단 내 군선교가 빠른 시일에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