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회기 신임회장 취임사> “30주년 기념대회 위해 기도하고 모두 참여하기를”_정문영 장로

0
20

<19회기 신임회장 취임사>
정문영 장로,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30주년 기념대회 위해 기도하고 모두 참여하기를”

 

존경하고 사랑하는 전국장로회원 여러분께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소망 중에 인내하는 생활이 내세에 소망을 둔 생활이어야 하기에 “근신하라, 깨어라”(벧전 5:8)라는 말씀을 주제를 삼아 제19회기를 문을 열었습니다.

금번 정기 총회 및 수련회를 통해 새 임원을 선출케 하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리며 이 일에 수고를 아끼지 않고 애쓰신 모든 장로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011년은 어느 해 보다도 중요한 해입니다. 우리 교단이 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생활의 이념으로 설립 된지 30돌이 되어 교단 30주년 기념대회를 물 맑고 공기 좋은 강원도 평창에서 5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회원 여러분의 관심 있는 기도와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우리 교단이 한국교회 안에서 모범이 되는 교단으로 더욱 발돋움하고 성장하기 위해 새롭게 선출된 임원들을 비롯해 선배들과 후배들이 더욱 힘을 합하여 각자 섬기는 교회에서 충성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장로로서 모범을 보이는 삶을 실천할 때,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를 위해 모든 희생을 감당할 때 비로소 우리의 가치를 가장 드높이게 될 것입니다.

가정과 사업, 섬기시는 교회 위에 하나님의 평강과 은혜가 늘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