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노회 장로회, 2019년 총회 개최

0
185

인천노회 장로회 2019년 총회

신임회장에 강석용 장로 등 임원선출

 

강석용 장로

 

인천노회 장로회는 1월 12일 오후 6시 인천 하나교회당(유장훈 목사)에서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강석용 장로(하나교회, 사진)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직전회장 이이석 장로의 사회로 강석용 장로의 기도, 김진권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유장훈 목사가 ‘하나님 여호와를 완전히 좇는 자’(수 14:6-1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엄기태 장로의 헌금 기도, 유장훈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축하 순서는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장임구 장로의 축사, 인천여전도회연합회 회장 이옥주 권사의 축사, 증경회장 성문근 장로의 격려사, 양남흥 장로의 광고로 진행됐다.

증경회장 이상복 장로의 기도로 개회된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에 강석용 장로, 선임부회장에 장동업 장로(천성교회)를 선출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 엄기태(송월) ▲총무 : 양남흥(평강) ▲서기 : 김진권(강성) ▲회계 : 이영수(신석) ▲부총무 : 임이택(만수제일) ▲부서기 : 박태룡(동부) ▲부회계 : 강신호(서문) ▲감사 : 정용호(강성), 양정주(신석)

강석용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러 모로 부족한 저를 인천노회 장로회 회장으로 선출해 주신 것은 장로연합회와 교회를 열심히 충성스럽게 섬기라고 세워 주신 줄 알고 임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여 일하겠다.”며 “특히 우리 인천노회 목사님들과 장로 회원님들의 아름다운 교제와 친목의 공동체가 영적 성장으로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