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4회기 선교위원 위촉
안태룡 총회협력선교사 허입
총회 선교부 회의
총회 선교부(부장 장상래 목사)는 지난 10월 19일 은평교회(장상래 목사)에서 10월 선교위원회를 소집하고 제85회기 선교위원을 위촉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선교부는 이날 회의에서 정경철 선교사(파키스탄)가 청원한 국제인터서브의 국제본부 사역을 위한 사이프러스에서 국제북총무 사역 청원을 허락했다. 또 경기중노회에서 청원한 안태룡 목사의 총회협력선교사 허입의 건은 받기로 했으며 강원노회에서 청원한 홍경표 목사 총회선교사 허입의 건은 다음회기에 처리하기로 했다.
이번 회의에서 허입된 안태룡 총회협력선교사는 순복음신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87년 합신 목회연구과를 졸업했다. 안 선교사는 교회에서 신앙생활과 교회 봉사에 열심히 섬기며 장차 선교사가 되어 주의 복음을 이방 민족에게 전해야겠다는 소명을 받은후 지난 96년 오류제일교회에서 파송예배를 드리고 인도네시아에서 취업 한인 직장인들과 예배를 드려왔다. 또 현지에 실로암교회, 호세아교회 개척 사역을 펼쳤으며 오리엔탈 회사 신우회를 개척하고 예배를 인도하며 제자교육과 청년선교훈련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안 선교사는 앞으로 신학교 교수 사역과 인도네시아 타지역에서 교회개척사역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선교부는 이날 제85회기 선교위원을 위촉했다. 위원 명단은 다음과같다.
△3년조 김 훈 신명균 서문석 이천성 △2년조 엄원규 권한국 이철호 박병식숙 △1년조 박형택 최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