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교회연합 어린이 캠프 – 7월 28일부터 호산나수양관에서

0
4991

 

2014년 교회연합 어린이 캠프

728일부터 호산나수양관에서

농어촌 및 미자립교회 동암교회 전액 후원

 

여름방학을 맞았지만 교사부족 그리고 어린이가 적어 여름성경학교를 열지 못하는 농촌교회와 미자립교회를 초청해 교회 연합으로 어린이(유초등부)연합성경캠프 개최한다.

 

어린이 연합캠프를 주관하는 북서울노회 동암교회(장덕만 목사)는 미자립교회와 농촌교회의 많은 참석으로 다음세대가 각 지역에 말씀으로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캠프 개최 이유를 설명했다.

캠프에 따른 모든 진행비와 회비는 농어촌 교회 및 미자립교회일 경우 전액 동암교회가 후원하고, 일반 도시교회의 경우는 교회 형편에 따라 회비를 책정하면 된다고 한다.

 

7월 28일부터 30일 2박 3일간까지 충북 음성 소재 호산나수양관에서 실시하는 이번 어린이 캠프는 ‘말씀으로 V’라는 주제로 실시하며, 다양한 전문 강사를 초청하기도 하지만, 다음세대를 위한 유초등부의 대안이라는 주제로 교사특강도 준비되어 있다.

 

장덕만 목사는 “도시교회와 농촌교회가 함께 하는 연합 여름성경캠프에, 여름성경학교를 열 수 없는 농촌지역의 교회와 미자립교회를 초청한다”며 “농촌지역과 미자립교회 어린이에게는 새로운 비전과 믿음을 심어 주고, 또 도시교회 어린이들에게는 따뜻한 마음과 선교의 비전을 심어주는 귀한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

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교회는 동암교회 유초등부 담당 조병주 목사(010-2776-6032)에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