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전장연 여름수련회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에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백성호 장로)는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동안 대동교회 수양관에서 2017 전장연 여름수련회 준비 및 기도회를 개최했다.
임원들은 이날 여름수련회 준비에 대한 최종 마무리 작업을 가진데 이어 전장연 여름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재확인했다.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자세한 일정을 보면 7월 6일(목) 오후 1시 등록을 시작으로 오후 2시 30분 대회 장소에 집결, 찬양의 시간을 갖는다.
개회예배는 오후 3시 백성호 회장의 사회로 정석방 직전회장의 기도에 이어 최칠용 총회장이 말씀을 전하며 박삼열 부총회장이 축도한다.
이어지는 개회식은 최현갑 강원노회장의 환영사, 정창균 합신총장의 격려사, 김형근 증경회장, 최광혁 한장총 대표회장의 축사가 이어진다.
저녁 집회는 호산나교회 유진소 목사가 인도하며 노회별 소통의 시간이 마련된다.
7일(금) 오전에는 릴레이 특강이 준비돼, 능력의 말씀을 들으며 은혜의 바다에 빠져보는 귀한 시간에 이어 오후에는 선택 관광과 저녁집회, 그룹별 경연대회가 마련된다.
8일(토)에는 세미나와 폐회예배로 모든 일정을 마치게 된다.
강사로는 최칠용 총회장을 비롯해, 박삼열 부총회장, 유진소 목사, 김병진 목사(역곡동교회),이병욱 장로(대암클리닉 원장), 유해근 목사(나섬공동체), 김석봉 장로(석봉토스트) 등이 나서 귀한 말씀을 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