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동신교회 입당 감사예배 드려
300석 규모 본당..복지관도 함께 건축
경남노회 충무동신교회(조평식 목사)에서는 최근 교회당을 완공하고 7월 17일(주) 오후 3시 새예배당에서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조평식 목사의 사회로 이순형 장로의 기도, 할렐루야 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경남노회장 문수석 목사(벧엘교회)가 ‘주 예수께 받은 사명’(행 20:24)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은혜 나눔의 시간에서는 박형식 장로의 건축 보고, 통영기독교연합회장 최호숙 목사와 김광태 목사(더휴교회), 이내원 목사(부산영화교회)의 축사, 보이스 OB 합창단과 성정준씨의 축가, 전성준 목사(충무동신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충무동신교회 새예배당은 본관과 복지관 등 총 2개동, 연면적 535평으로 지어졌다.
본관 1층은 소예배실 등 교육관, 2층은 300석 규모의 본당, 3층은 식당과 소그룹 모임방, 4층은 담임목사 사택으로 꾸며졌다.
복지관 1층은 독거노인이 거주할 수 있는 원룸과 카페, 2층은 부교역자 사택과 선교관으로 꾸며졌다.
조평식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로 새예배당을 지어 입당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무한한 영광과 감사를 올린다”며 “언제나 오고가는 소식이 복되게 하시고, 특히 충무동신교회에 큰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하며 헌신한 성도들을 격려하고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충무동신교회 주소 : 통영시 용남면 남해안대로 397, 전화 : 055-641-6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