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세미나, 3월 22일 군포제일교회당에서

0
322

 

2016년 제1차 전도세미나

322일 군포제일교회당에서

 

2016년 제1차 전도세미나가 오는 3월 22일(화) 오전 10시부터 군포제일교회당(권태진 목사)에서 개최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총회 전도부(부장 전덕영 목사)에서는 3월 7일(월) 충남 태안 모항교회당(이재홍 목사)에서 모임을 갖고 2016년 전도세미나에 대한 마무리 작업을 가진데 이어, 대회 일정 및 프로그램을 재확인했다.

목회자와 목회자 사모, 평신도, 교회 전도 책임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하나님의 소원을 이루자’라는 주제로 세미나 강사로는 안만길 총회장(염광교회)과 이주형 증경총회장(오정성화교회)을 비롯해 24명이 출석하는 교회에 부임, 전도를 통해 5,000여 명의 교회로 성장시킨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가 주강사로 초청됐다.

강의에 앞서 드려지는 개회예배는 전덕영 전도부장의 사회로 김원철 장로의 기도, 손용근 목사의 성경봉독, 안만길 총회장이 말씀을 전하며 전국여전도회연합회 미스바합창단의 특송이 준비된다.

전덕영 전도부장은 “전도세미나를 통해 교회 부흥의 계기를 마련하길 소망한다”며 “당일 참석 교회 중 선정된 교회들에 한해 전도용품을 무상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은 모항교회에서 열린 총회 전도부 및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임원 연석회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