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제89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총회 및 수련회

0
35

제89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총회 및 수련회
‘예수 믿는 신자의 행복’ 주제로 8월 19일부터 소망수양관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제89회 총회 및 수련회가 다가오는 가운데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임원회에서는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89회로 열리는 이번 총회 및 수련회는 오는 8월 19일(월)부터 21일(수) 오전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광주 곤지암읍 건업길 소재 소망수양관(031-764-6052, http://rc.somang.net/)에서 개최된다.

‘예수 믿는 신자의 행복’이란 주제와 ‘복음은 우리를 통하여 기뻐하는 자에게로 향한다’(행 13:47∼49)라는 표어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에서 변세권 총회장(온유한교회)을 비롯해 김승준 목사(총회 전도부장, 사명의교회), 증경총회장 홍동필 목사(전주새중앙교회) 등이 나서 총회 개회 예배 및 수련회 개회 예배, 저녁 집회, 새벽기도회를 인도하게 되며, 홍구화 교수(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와 태초먹거리 저자인 이계호 교수(충남대) 등을 특강 강사로 초청해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함과 아울러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는 여전도회원의 사명을 재점검하는 계기가 마련될 전망이다.

19일 오후 3시 30분
수련회 개회 예배

자세한 일정을 살펴보면 19일(월) 오후 1시부터 등록을 시작으로 오후 3시 30분 개회 예배를 드리게 된다.

개회 예배는 김명숙 회장의 인도로 직전회장 차영주 권사의 기도, 남서울연합회 허옥석 권사의 성경 봉독, 전국여전도회 미스바찬양단의 찬양에 이어 총회 전도부장 김승준 목사가 ‘빛 가운데로, 사귐으로’(요일 1:5∼10)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김학유 합신 총장의 격려사, 합신 군선교회 임원의 인사, 김승준 목사의 축도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저녁 예배는 경북연합회 정순남 집사의 기도, 서서울연합회 박숙자 권사의 성경 봉독, 연합 찬양대의 찬양, 홍동필 목사의 설교 및 축도로 진행된다.

20일 오전 9시 30분
제89회 총회 개회

제89회 총회는 20일(화) 오전 9시 30분 개회된다. 총회 개회 예배는 김명숙 회장의 인도로 증경회장 이부전 권사의 기도, 표어 및 회가 제창, 동서울연합회 조윤정 집사의 성경 봉독, 변세권 총회장의 설교, 장대윤 전국장로회연합회장의 인사 등으로 진행된다.

총회 회무처리에서는 제89회기 동안 전국여전도회연합회를 섬길 신 임원을 개선하고 공포 및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신임회장의 사회로 감사보고, 결산 및 예산안 통과 특별헌금 작정, 평생회원 작정, 평생회원패 수여식, 실행위원회 보고, 총무 보고, 각 부 보고, 지연합회 사업 보고 및 인사, 신안건 토의 등 회무처리를 하게 된다.

총회에 이어 오후에는 이계호 교수의 ‘기본이 회복되어야 한다’라는 특강이 마련되며, 21일(수) 오전 홍구화 교수의 특강과 폐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다.

참가 대상은 지교회 여전도회원 및 사모, 여전도사이며 참가비는 선교후원금 5천 원을 포함한 1인당 10만 원이다.

김명숙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장은 “이번 수련회도 여러분들의 기도와 관심으로 하나님 앞에 아름답게 올려지길 소원한다”면서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강사진들의 말씀이 참여한 여러분의 심령에 폭포수처럼 부어져 예수 안에서의 삶이 얼마나 큰 행복이며 위로인지를 알고 그 말씀이 삶의 등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수련회를 통해 모두가 풍성한 열매를 맺고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나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하며, 꼭 오셔서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초청의 말씀을 전했다.